반응형
알리익스프레스에서 12월23일에 주문한 드론이 어제 도착했습니다.

2주정도 걸렸네요. 같이 주문한 배터리랑 날개는 아직도 안오네요ㅜㅜ

이 박스에 담겨 왔습니다.

구성품 입니다. 스티커는 원래 두 셋트인데 벌써 붙여 버렸네요.

스웩넘치는 우리 따님 고글 착용 모습입니다.

리모콘은 A3 건전지 3개가 들어가네요. 이게 없어서 날려보지 못 했다는ㅜㅜ

충전기와 배터리, 드론 본체, 여분 날개와 고글 충전기 입니다.

고글 오른쪽에 스캔 버튼을 꾹 누르고 있으면 위 사진처럼 지지직 화면이 나옵니다.

리모컨 배터리가 없어도 드론 전원을 연결했더니 바로  화면이 보이네요.

드론을 날리지 않고 들고 다니면서 한참을 놀았습니다. 고글을 통해서 보니까 신기방기하네요.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