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STS는 새로운 버전 받을 때마다 소소하게 환경이 바뀌네요. ( ㅂㄷㅂㄷ )

 

저번 버전은 JSP Editor를 없애 버리더니..

2019/05/11 - [java] - STS4 에 jsp editor 가 없네요.

 

STS4 에 jsp editor 가 없네요.

STS 최신버전을 설치했더니 JSP Editor 가 없네요. ㅜㅜ. Spring Tool Suite 4 Version: 4.2.1.RELEASE Build Id: 201904170946 이클립스 마켓에서 플러그인을 찾아서 설치해야합니다. Help > Eclipse Ma..

goni9071.tistory.com

이번엔 JSP Editor는 있는데 자바스크립트가 전부 같은색으로 나옵니다. 컬러풀하게 보고 싶어요 ㅜㅜ.

 

 

1. Help > Eclipse Marketplace... 에서  "Eclipse Web Developer Tools" 로 검색 합니다.

 

2. Install 눌러서 설치를 진행 합니다.

 

 

3. 설치 완료후 재시작 합니다.

 

4. 설치확인

 

드디어 JSP 에디터에서 자바스크립트가 이쁘게 나오네요. ㅜㅜ

반응형

+ Recent posts